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저렴하고 실용적인 콧털정리기 파나소닉 ER-417

반응형

콧털...

별거 아닌것 같지만, 단 하나만 삐져나와 있어도 그걸 보는 사람에게 상대방의 이미지가 잘못 전달되게 하는 무시무시한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더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한다죠? ㅎㅎㅎ

콧털을 정리하시지 않는 분들... 콧털정리기 가격 얼마 안하니 제발 하나씩 사서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20대엔 신경 안써도 될 정도로 없던 콧털인데 이제 중년이 되니 나오는 콧털도 가끔 있더라구요.


예전에 구매했던 콧털정리기는 이름도 없는 중국제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몇 번 써보지도 못한거 같은데 갑자기 작동이 안되더군요. 아무리 중국 생산제품이라고 하더라도 브랜드도 없는 제품을 쓰면 안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걸린게 이 제품입니다.

배송비 포함해도 15000원이 안되는 싼 가격에 생활방수가 되고 파나소닉 이라는 브랜드도 달고 있으니 안심도 됩니다.



다나와에서 검색해본 결과 위와 같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물론 Made in China 입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죠. 고가의 제품들까지 다 생산은 중국이 맡고 있는 시대이니.. 파나소닉이란 브랜드를 믿어봐야죠ㅎ


요새 한국엔 100% 중국회사 제품인데 수입해서 한국 브랜드만 붙여서 파는 그런 제품들이 굉장히 많죠. 이 제품은 그런게 아니라 파나소닉의 중국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박스를 개봉했을때 나타나는 내용물 입니다.


파나소닉 ER417 이라고 적혀있죠. 전체적인 모습 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길다란게 거울이라고 붙어있는건데요, 쓸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욕실에서 쓰는 제품이니까요.


건전지는 aa 사이즈 1개가 들어갑니다. 사진에 보시는 건전지는 제품에 포함되어 있던 중국산 건전지 입니다.


성능은 뭐, 잘 깎입니다. 절삭력 좋고요, 사용하는 느낌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건전지도 aaa 들어가는거 싫어하는 편인데 aa 들어가서 좋고, 욕실에서 쓰는 제품에 걸맞게 생활방수 기능이 있고... 특별한 단점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할 제품을 찾다가 수동으로 깎는 콧털정리기도 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그건 아닌것 같습니다. 수동인데다 턱수염도 아니고 콧털이니만큼 생각만 해도 불편하네요. 게다가 수동이 싼것도 아니더라구요.


원래 한 1년쯤 써보고 리뷰를 써야 내구성도 알 수 있겠는데, 이건 한 달쯤 써보고 쓴 리뷰 입니다.

혹시 고장나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본 글의 댓글에 문제를 알리겠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를 이용해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