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디즈니플러스, 한 달 결제하고 소울 봤어요

반응형

아내가 픽사 만화 '소울'이 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픽사가 디즈니꺼라 분명 디즈니플러스 말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을 것 같은데.. 디즈니플러스가 최근에 서비스를 시작했기 때문에 즉시 결제하고 위와 같이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봤네요^^

 

가입은 네이버에서 디즈니플러스라고만 치면 위와 같이 '구독하러가기'가 나오기 때문에 간단해요.

 

저는 첨에는 한 달 무료라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그렇게 가입할까.. 생각했는데.. 넷플릭스 등 비슷한 서비스를 이용했던 제 스타일을 보니 첨에 몇 개 보면 그 뒤엔 최소 반 년 이상 전혀 안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한 달만 결제하고 보다가 끊기로 했어요ㅋㅋ

 

참고로 디즈니플러스도 해상도 4K 지원 되구요, 요금은 한 달에는 9900원, 1년에 99000원이에요.

 

 

그럼 디즈니플러스에서는 무슨무슨 컨텐츠들을 볼 수 있을까요?

 

첫 화면에서는 위와같이 맨 상단에서는 '오리지널', '영화', '시리즈'의 카테고리 구분을 보실 수 있고,

밑에서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로 구분되어 있어요.

 

하나하나 보시면,

 

디즈니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시리즈들이 나와요.

 

픽사로 들어가면 디즈니가 인수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의 감동적인 만화영화들이 보이구요,

 

마을로 들어가면 마블의 영화들과 이야기들

 

스타워즈로 들어가면 스타워즈 영화 및 시리즈와 관련 컨텐츠들이 가득하구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주로 다큐들이 많죠.

 

마지막으로 스타 카테고리로 들어가보면 스타 미디어그룹과 관련된, 혹은 제휴한 컨턴츠들이 나오는것 같아요. 한국의 드라마들도 이곳에 있네요.

 

한 동안 디즈니플러스를 많이 볼 것 같네요.

 

참고로 디즈니플러스도 동시에 4계정까지 시청이 가능해요.

그래서 디즈니플러스 깐부찾기가 유행이라죠?

 

넷플릭스에 비해 주로 어린이, 가족 컨텐츠가 많은게 강점인데 저도 이쪽이 더 제 취향에 맞는것 같기도 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