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8000cc 차량까지! 점프스타터 샤오미 70mai max

반응형

저는 집에 운전하는 사람이 저밖에 없는데 차가 2대 입니다. 게다가 일을 집에서 하기 때문에 차를 오랫동안 주차해놓고 안타는 경우가 많아서 아주 가끔 시동이 안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겨울철이 되면 이런일이 생기기 더 쉽죠. 그래서 이걸 주문했습니다.

 

7만 6900원을 주고 작년 12월 4일에 주문한 샤오미(사실은 샤오미 아님, 관계회사라고 봐야할듯) 70mai max 차량용 보조배터리, 점프스타터를 구매했습니다.

 

12월 4일 주문하고 12일에 받았으니 배송에는 8일이 걸린 셈입니다.

중국에서 온것 치곤 괜찮은 것 같습니다ㅎㅎ

 

이게 박스인데요, 회사 이름이 70mai 로군요.

 

이 회사에서 출시한 점프스타터 보조배터리가 더 있습니다.

그건 이 제품의 반가격에 살 수 있는데요, 11100mAh 제품이고 최대 4000cc 휘발유차, 2000cc 디젤차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이 제품은 max 제품으로서 8000cc 휘발유차와 3500cc 디젤차까지 시동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배터리 용량도 18000mAh 로서 훨씬 큽니다.

 

저는 5000cc짜리 차가 있어서 이 제품을 사야했죠.

 

한 번 충전해 놓으면 1년은 대기할 수 있고 50회 점프스타트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전체 박스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배터리 본체와 점퍼 케이블, c타입 USB케이블, 시가잭어댑터(암) 설명서 그리고 이 모든것들이 들어가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생긴건 그냥 좀 큰 보조배터리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실제 보조배터리로 사용도 가능하죠.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충전량이 표기됩니다. 후레쉬도 온오프 가능합니다.

 

이쪽으로 점퍼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끼우면 되겠죠. 이 부분에 버튼이 하나 있는데요 BOOST 버튼입니다.

 

1) 차량에 연결할 때엔 빨간선(+) 먼저 연결하고 검은선(-)을 연결합니다. (뺄때는 반대로)

2) BOOST 버튼을 누른다. 버튼이 눌러졌다면 초록불이 들어오는데 차량에 따라서는 도난경보음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침착하게 경적소리 해제를 해주면 된다.

3) 30초 안에 (최대한 빨리) 시동을 켠다.

4) 점퍼케이블을 최대한 빨리 차량에서 분리한다. 검은선을 빼고 빨간선을 뺀다.

 

 

반대쪽에는 DC 아웃단자가 있습니다.

 

이 시거잭 어댑터를 위의 DC 아웃단자에 끼우면 차량의 시동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도 차량용 기기들을 사용할 수 있는거죠.

 

상단에는 충전을 위한 c타입 모양의 단자와 usb 아웃단자가 있고 플래쉬가 달려 있죠.

 

써보고 글을 써보고 싶어서 한 달 넘게 기다렸는데 제 차들이 방전이 안되네요.

그래서 그냥 써봅니다.

나중에 쓰게 되면 글을 수정하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