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도미노 스타셰프 트러플 바질 피자 + 핫도그엣지

반응형

바쁜 오후, 먹으러 나갈 시간도 없을 정도로 일이 많아서 도미노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오랫만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가보니 스타셰프 피자가 나왔더라구요.

궁금해서 즉시 주문해봅니다.

 

스타셰프 시그니처 세트와 트러플 바질 세트가 있네요. 저는 아래껄로 골랐어요^^

 

도우는 오리지널에 칠리 핫도그엣지로 골랐습니다.

고른 이유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엣지라서요ㅎㅎ

 

가격은 41900원이네요.

 

금방 배달이 되어 왔는데요, 미쉐린 가이드에 나온 레스토랑 '무오키'의 오너쉐프 박무현님께서 만든 레시피라고 광고되어 있어서.. 궁금하더라구요^^

 

 

자, 이게 도미노 스타쉐프 트러플 바질 피자이군요. 비주얼 괜찮고.. 냄새도 좋습니다ㅎ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이 꽤 좋더라구요.

 

쇠고기도 부드러운데요, 피자랑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핫도그엣지는 앞에 '칠리'라는 말이 붙어서 매운건줄 알았는데요,

결론적으로 맵지는 않았습니다.

 

들어있는 소시지가 꽤 맛있는 소시지였구요, 칠리라는 이름이 들어가게 된 이유는 멕시코 냄새 듬뿍 나는 칠리소스 때문인데요, 이게 아주 맛이 좋았어요^^ 결론적으로는 어린아이들도 잘 먹을 정도로 안매운 맛이었습니다.

 

셰프의 토마토파스타도 큼직한 쇠고기들이 들어간 먹을만한 파스타 였습니다.

 

스타셰프 트러플 바질 피자와 스파게티 셋트는 시그니쳐 메뉴이다보니 가격이 약간 나가긴 하지만,

그만큼 맛이 있기 때문에 돈이 아깝지 않더라구요ㅎ

 

다음엔 시그니쳐 피자 셋트를 주문해 보려고 합니다.

 

※ 내돈내산 협찬없는 트루리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