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어린이 보드게임 - 러시아워 주니어

반응형

아이들의 두뇌개발에 도움이 되면서 재미도 있는 보드게임...

많은 부모님들이 구매하고 이용하시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아부터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러시아워 주니어는 매우 유명합니다.

 

저는 쿠팡에서 저렴하게 16천원대에 샀습니다.

 

https://coupa.ng/bHUcqx

 

씽크펀 주니어 러시아워

COUPANG

www.coupang.com

 

 

처음 구매하면 이런 박스에 들어 있는데요,

만 5세 이상이라고 써있습니다.

특히 이 게임은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점이 부모님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일 듯 합니다^^

 

 

안에는 카드 40장이 들어있는데요, 혼잡한 도로에서 옴짝달싹 못하는 차들 속에서 교통정리를 해주는 것이 게임의 컨셉 입니다.

 

 

박스의 구성물은 위와 같습니다.

주머니가 있는 점이 정말 센스 있네요.

저게 없으면 몇 개 잃어버릴 것 만 같아요ㅋㅋ

 

 

소울이가 혼자서 잘 갖고 놀았어요.

 

 

34개월인 동생 나울이도 하고싶어서 계속 형 옆에서 방해를 놉니다ㅎㅎ

 

 

이렇게 카드를 꽂아놓고 하게 되어 있는데요,

 

카드는 가장 쉬운것부터 어려운 것 까지 40단계로 되어 있어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보드게임.

두뇌개발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 같은 러시아워 주니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