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어린이 전동칫솔 오랄비 스테이지스 파워 키즈 트루리뷰

반응형

이를 닦아줄 때마다 자꾸 거부하고 몸을 움직이는 아이를 위해 전동칫솔이 필요하단 생각이 들어 주문하게 된 '오랄비 스테이지스 파워 키즈 전동칫솔'입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배송비 포함하여 10,900원이었는데요, 예전엔 전동칫솔이 참 비쌌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일반 칫솔을 구매하는 것처럼 싼 가격으로 전동칫솔을 사니 기분이 좀 묘했습니다.



물론 이 싼 가격의 이유는 당연이 '마데인 차이나' 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무지막지하게 저렴한 마데인 차이나 제품들이 국내는 물론 세계 물가 상승을 많이 억제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렴한 제품이지만 건전지도 들어있네요.

그것도 듀라셀!!!


동봉된 건전지가 첨보는 중국 회사의 건전지가 아니라 신기했습니다.



물론 이것도 듀라셀이 중국에 건전지 공장을 두었기 때문이었군요.

마데인 차이나네요ㅎㅎ




물론 같은 마데인 차이나라도 오랄비나 듀라셀같은 브랜드라면 좀 다르죠ㅎㅎ




건전지를 끼우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자세로 눌러주시면서 바닥의 뚜껑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방수를 위해 고무패킹이 있어 좀 힘을 주시면서 빼셔야 합니다.




안내되어 있는대로 건전지를 삽입합니다.



이걸 이용해 아이의 이를 닦아주니 이전보다 좀 더 수월해졌고, 또 더 안심도 됩니다.

앞으로도 이 제품을 많이 이용해 닦아줄 것 같네요.




디자인과 진동, 소리 등은 위의 동영상으로도 확인해 보세요.



※ 본 리뷰는 후원 없이 직접 제돈주고 구매하여 작성한 트루리뷰 입니다.




아래는 동봉되어 있던 설명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