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내 택배 업계 3위를 수성중인 한진택배의 고객감동 서비스가 화제다. 한진택배는 최근 황당개그로 고객에게 웃음을 제공함과 동시에 거리가 먼 경비실까지 뛰어내려가 물건을 직접 가져가게 함으로서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새로운 고객감동 서비스를 전격 도입, 제공하고 있다.
※ 참고로 동이 4개 밖에 없고 경비실이 단지 입구에 하나밖에 없는 아파트임.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를 이용해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문제고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찰 추산 집회인원의 문제점 (1) | 2016.12.04 |
---|---|
현기차를 탄다면 당장 오줌지릴 공포물 (0) | 2016.11.05 |
설탕덩어리 가짜 생과일 쥬스 '쥬시' ... 장난하냐? (5) | 2016.09.14 |
상위 1% 블로그, 네이버 검색 최적화? 네이버 정신 차리셔야겠는데요?^^ (4) | 2016.09.07 |
제주에어투어 여행권의 가치? = 0원 (72) | 2016.08.16 |
이케아에선 조심하세요! - 실수투성이 이케아 조심해야 (10) | 2016.02.14 |
네이버 가계부 어플 - 오류와 문제점 해결은? (1) | 2016.01.15 |
이마트 새우의 놀라운 수축력! 물코팅새우? (2) | 2015.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