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네팔 음식점 에베레스트 - 고양 스타필드

반응형


오픈 이후로 1주일에 2~3번씩은 꼭 스타필드를 가다보니 여기 있는 여러 음식점들도 이용해 보게 되었는데요.

잇토피아 입구에는 네팔음식점 에베레스트가 있더라구요.


바로 옆에 터키 음식점도 있는데 거긴 스타필드 프리오픈때 가본 곳이라 이번엔 에베레스트를 가봤어요.






입구에 놓여있는 메뉴판.

주로 닭고기와 커리가 전부라 할 수 있습니다.




내부 모습




아이가 너무 열심히 놀다가 지쳐서 잠이 들었습니다.

음식점에서는 단 한 번도 깨지 않고 계속 잠만 잤어요.

마침 입구쪽 자리는 이렇게 좋은 공간이 있어서ㅎㅎ





저희는 3명이라 셋트메뉴 3개를 주문했습니다.

카레와 난을 골라야 하길래 골고루 하나씩 주문했어요.

어차피 종류가 많은건 아니고 위에서 고르는거라 간단했습니다.

음료는 라씨로 했구요ㅎ





탄두리 치킨은 이렇게 생겼어요.

맛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와~ 맛있다! 하는 느낌은 없고 그냥 닭고기구나.. 하는 생각 뿐입니다ㅋ






난 2가지 (버터, 갈릭)




카레 3종




치킨마크니




치킨 띠까 마살라




팔락파니르(시금치커리)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네팔과 인도는 종교만 다를 뿐, 음식은 똑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ㅎㅎ


참고로 저는 아버지와 갔는데 어르신 분들은 이 카레들에서 나는 냄새를 그리 좋아하시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버지께서 네팔 여행을 떠나신다고 하셔서 그 전에 네팔 음식을 체험해본 셈도 되었는데...

아무래도 음식때문에 여행을 취소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ㅋ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