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민팃으로 중고폰팔기 추가보상도 받았네요

반응형

이번에 갤럭시s22를 구매하면서 혜택중의 하나인 중고폰 판매시 추가보상 혜택을 받기 위해 주변에 있는 민팃 ATM을 찾아갔어요.

 

 

저는 삼성디지털프라자(2층은 삼성서비스센터)에 갔는데요, 이곳 1층에 민팃 ATM이 있더라구요.

 

민팃 ATM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곳에 오기 전에 미리 팔려고 하는 휴대폰에 민팃 어플을 깔아야해요. 저는 삼성멤버스 앱에서 민팃 추가보상 혜택받기 탭으로 가서 다운받았어요.

 

아가리를 벌린 민팃 ATM 에 팔려고 하는 폰을 집어넣었어요.

넣기 전에 최대한 깨끗하게 닦았어요. 혹시라도 뭐 묻은게 흠집으로 처리될까봐요^^

 

판매할 폰의 민팃앱을 켜서 ATM과 연결을 하고 폰을 집어넣습니다.

 

진단은 기능진단 - 액정진단 - 외관진단 - 종합분석의 과정을 거칩니다.

 

저는 갤럭시 s8을 판매했는데요, 감정가격 45000원에 갤럭시s22 울트라를 구매한 것에 대한 추가보상금 5만원을 더해 총 95000원으로 결정되었군요.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카톡으로 알림톡이 오는데요, 여기에 계좌번호를 입력하고나면 곧 입금이 됩니다.

 

95000원이 입금되었네요. 처음 해보는 민팃 ATM을 이용한 중고폰 판매였는데 생각보다 어려운거 없고 편리했습니다. 물론 5천원, 만원이라도 더 받으려면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등을 이용해 직거래 하시는 것이 나을것 같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