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인천 송도 슈퍼차저 충전성지

반응형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테슬라 슈퍼차저는 이쪽 테슬라인들의 충전 성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먹거리, 놀거리가 풍부한데다 주차도 무료라 매우 편리하거든요.

 

정확한 위치는 송도의 유명한 쇼핑타운인 트리플스트리트 D동 지하2층입니다. 주차장을 들어서면 이렇게 테슬라 슈퍼차저의 위치를 알리는 안내판이 나옵니다.

 

이 방향 안내판을 따라가다보면 나오게 되지요.

 

지하2층의 슈퍼차저에 도착했습니다. 수퍼 차저는 총 4개인데 있습니다.

 

슈퍼차저가 이렇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테슬라 슈퍼차저 말고 공용충전소도 함께 있습니다.

 

저도 충전을 시작했는데요, D동이라는 글자가 크게 보이네요^^

 

제가 충전하는 동안 다른 자리들은 모두 비어있었습니다.

 

45분이 걸린다고 나오는군요.

 

어차피 트리플스트리트에는 전혀 심심할 수가 없는 곳이기 때문에 걱정이 없습니다.

저는 아이들이 놀고 있는 1층으로 올라가서 노는거 구경하다가 다시 내려와서 차를 옮겼습니다.

송도에 또 온다면 이곳에 있는 슈퍼차저를 다시 이용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