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포드링컨 제주서비스센터 이용후기(엔진오일)

반응형

제가 주로 혼자 타고 다니는 머스탱의 경우 엔진오일을 갈아줄 때가 되었더라구요.

저도 이제 제주도민이기 때문에 제주도의 포드링컨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위와 같은데요, 제주도에서는 유일한 곳입니다.

 

저는 일 주일 전에 예약을 해놓고 방문하였는데요, 이렇게 생긴 건물이예요^^

 

 

맡기고 나서 휴게실이 있는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쾌적하게 쉴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커피머쉰은 관리상태가 그리 좋아보이지 않아서 이용하지 않았고 인스턴트커피를 타먹었습니다^^

 

안마기도 있네요. 저는 패스..ㅎ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의 2층 휴게실에서 내다본 바깥 풍경입니다.

구름이 많이 낀 날씨죠?ㅎㅎ

 

읽을 책들도 있었어요.

저는 저 책들중에 하나를 골라서 읽었는데요,

책을 3분의 2정도 읽었더니 끝났어요^^

 

저는 성인이 되어 책을 제대로 읽어본 적이 없었는데요,

진짜 20년만에 읽어본거 같네요ㅋㅋㅋ

 

 

 

100% 합성유 엔진오일로 갈았구요, 22만 3960원이 나왔습니다. (AS기간이 최근에 끝났습니다.)

차종은 머스탱 5.0 GT 입니다.

 

프리미어모터스 포드링컨 제주서비스센터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깔끔하셔서 인상이 좋은것 같아요.

그래도... 여기 올 일이 자주 있으면 안되겠죠?

 

안전운전 해야죠^^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