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테슬라 당진 수퍼차저 위치 이용후기

반응형

테슬라 당진 수퍼차저는 서해안고속도로를 다니면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행당도 휴게소에서 20분 거리에 있고 상행선(서울행)일 경우 고속도로를 나가서 4분, 하행선(목포행)일 경우 고속도로를 나가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당진은 위와 같이 아산만을 사이에두고 평택을 바라보는 곳이죠.

저는 평택에서 하루를 묵었는데 서울을 들어가기 전까지 혹시 전기가 부족할까봐 당진까지 다시 되돌아가서 충전하고 출발했네요ㄷㄷ;;

 

이곳의 주소는 위와 같이 송악읍 송악로 63번지이며 120kW급 수퍼차저가 6대 있습니다.

 

 

당진수퍼차저를 가기 위해 아침에 서해안고속도로를 나와 찾아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제가 갔을때 다행히 여유가 있었고 곧장 충전을 진행했습니다.

충전하는 동안 아이들에게 넷플릭스를 틀어줬네요^^

 

당진수퍼차저가 있는 곳은 세차장입니다. 아침부터도 세차를 하시는 분들이 좀 계셨지만 대부분은 충전하러 온 테슬라 오너분들이셨습니다. 제가 도착했던 시간은 1월 1일 토요일 아침 9시 25분이며, 당시 화장실을 가고 싶었지만, 잠겨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커피숍이 문을 열지 않아서 화장실도 이용할 수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제주도 안에서 있을때엔 집밥만 주면 되니까 다른 곳에서 충전을 할 일이 전혀 없어서 그 어떤 차보다도 편리하지만 일 년에 한 번 정도 장거리 운전을 할 때엔 확실히 내연기관에 비해 불편하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대신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내연기관 차보다 훨씬 편리하고 강하고 조용하고 재미있는 훌륭한 차를 몰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모든 불편을 다 감수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갖고 있던 차들은 최근에 다 팔았고 테슬라만 남았습니다.

그리고 모델X 플래드와 와 모델S 플래드도 더 주문을 넣었습니다.

사이버트럭도 얼릉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