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아폴로X(아폴로엑스) 평생 수수료 50% 할인 레퍼럴ID : MOON

반응형

압도적인 기술력과 최고의 서비스로 2017년 출범하자마자 금새 세계1위 거래소가 되어버린 바이낸스.

하지만 세계적인 공룡 거래소의 큰 덩치는 오히려 각종 규제의 타겟이 되기 쉬웠습니다.

 

또한 탈중앙화거래소(DEX) 추세로 변화하는 거래소 시장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변화, 자기 파괴적인 혁신이 필요하다고 느끼게 했겠죠.

 

그래서 세계최초의 CEX-DEX 동시 거래소 아폴로X(아폴로엑스)가 세상에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아폴로엑스 거래소는 바이낸스의 안정적이고 편리한 시스템을 그대로 이용하기 때문에 최고의 거래환경을 보장합니다.

신뢰도 높은 바이낸스의 시스템 그 자체이며 오더북 공유가 아닙니다.

 

 

기본 CEX에서 DEX 버튼을 통해 쉽게 탈중앙화 거래소 시스템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아폴로X는 빠르고 저렴한 바이낸스 스마트체인(BSC)을 이용해 CEX거래소와 같이 빠른 속도와 풍부한 유동성으로 이기는 거래를 하기 위한 최소한의 조건을 완벽하게 제공합니다.

 

거래소 이름인 apolloX 는 인류를 최초로 달로 보낸 Apollo 프로젝트와 거래소를 뜻하는 X (eXchange)의 합성어 입니다.

 

바이낸스의 뛰어난 기술력과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최초의 하이브리드 거래소로서 100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사용하기 편리한, 세계 거래소의 표준이라 할 수 있는 바이낸스의 UI로 트레이더가 헤메거나 버벅임 없이 오로지 본인의 거래를 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폴로엑스를 가입할 때 레퍼럴ID 란에 MOON 을 입력하면 평생 50%의 수수료 할인이 제공됩니다.

바이낸스 등 기존의 거래소들은 겨우 1달 동안 10%만 할인되는게 전부였는데 아폴로X는 수수료 절약에 엄청난 메리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단, 이것은 CEX거래소 기준이며 DEX는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셔서 지갑을 연결하셔야 합니다.

https://www.apollox.finance/en/invite/ref/dex

 

https://www.apollox.finance/en/invite/ref?code=dex

 

www.apollox.finance

참고로 CEX거래소는 .com 이고 DEX거래소는 .finance 입니다.

 

DEX를 이용하실때 브라우저는 크롬, 지갑은 바이낸스지갑을 추천 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