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카카오 암호화폐지갑 클립 설치하고 50KLAY 받으세요!

반응형

블록체인을 몰라도 카카오톡만 있으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카카토톡 공식 암호화폐지갑 '클립'(klip)이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주소같은거 몰라도, 카카오톡에 있는 친구들과 간단하게 암호화폐를 주고 받을 수 있게 된겁니다^^

 

클립은 카카오톡에 이미 내장되어 있는 상태로서 지금 간단한 본인확인만 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으며 50Klay도 줍니다.

 

현재 가격이 하락했지만, 1클레이는 172원으로서 50클레이는 8600원이 넘는 돈입니다.

 

그럼, 여러분도 지금, 50클레이를 받아보시겠어요?^^

 

 

카카오톡 맨 밑 오른쪽에 보시면 쩜 3개가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전체서비스'를 클릭하세요.

 

 

그럼 메뉴가 펼쳐지면서 '클립'이 보이게 됩니다.

선택하시면...

 

 

클립이 나타나는데요, 카카오계정으로 가입하기를 누르세요.

 

본인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본인확인 과정만 완료하시면 모든게 끝나고 50Klay와 웰컴카드를 받게 됩니다.

 

 

 

 

 이렇게 말예요.

제가 50클레이가 아니라 100클레이인 이유는, 50클레이를 선물받았기 때문입니다ㅎㅎ

 

 

이렇게 카톡으로 쉽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같은거 몰라도 카톡 프로필만 선택해주면 되니까 편리합니다.

 

 

 

 

현재 클립에는 위와 같은 토큰들이 지원됩니다.

앞으로 점점 늘어나겠죠^^

 

 

 

웰컴카드가 뭐냐면, 화면 왼쪽 맨 위에 있는 三 모양을 터치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토큰 옆에 있는 카드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이렇게 웰컴카드가 들어와 있는데요,

 

 

 

이렇게 무슨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ㅎㅎ

 

공짜로 주는 돈이니 무조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