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비트코인캔디(CDY) 받으세요^^

반응형


일주일 전쯤 와이프가 중국 사이트에서 이것 저것 찾다가

"비트코인 캐시가 있으면 비트코인캔디를 준대. 나 이거 갖고 싶어" 라고 얘기했었습니다.


비트코인캔디는 비트코인캐시 1개당 1000개씩 줍니다.

비트코인캔디는 비트코인 계열의 하드포크임에도 에이다처럼 양자컴퓨터로부터의 해킹을 대비한 기술이 접목된 코인입니다.


그 비트코인캔디(CDY)의 스냅샷이 오늘 있는데요, 받을 수 있는 거래소는 COINEX 거래소입니다.


처음보는 사이트라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요, COINEX는 예전의 VIABTC라고 보심 됩니다.

비트코인캐시 진영의 Haipo Yang이 이끄는 거래소로서 스캠 사이트는 아니니 걱정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COINEX는 디자인이 매우 심플하고 아기자기 하더라구요, 제가 본 거래소들 중에 가장 깔끔한 편이었구요, 여성취향이었습니다ㅎㅎ

비트코인캔디는 비트코인캐시 512666블락에서 스냅샷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캐시의 전송속도가 빠르긴 하지만 미리미리 보내놓으시는게 좋겠네요.

저도 업비트에서 보냈는데 금방 가더라구요^^


사탕 받고 싶으신 분은 미리 보내놓으세요ㅎㅎ



후기 : 빗캐를 보내서 받은 비트코인캔디와 약간의 단타로 1시간이 안되는 시간동안 630만원이 생겼네요^^


CoinEX 는 깔끔하기만 할 뿐만 아니라 수수료도 매우 저렴합니다.

여기서 번 비트코인캐쉬를 업비트로 송금하는데 수수료가 0원이라 깜짝 놀랐네요ㄷㄷ

그리고 송금도 즉시 해주구요.


그리고 이 거래소는 비트코인 캔디 뿐만 아니라 퍼주는게 하도 많아서..

가입해 놓으시면 좋을꺼예요^^


CoinEX 거래소 가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