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코스트코 구명조끼, 어린이용 스노클링 셋트

반응형


곧 아이와 사이판으로 물놀이를 하러 갈 예정이라 구명조끼와 스노크링 셋트를 구매했어요.


모두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는데요, 아이도 마음에 들어 하네요^^





구명조끼의 뒷면.






이 구명조끼는 매우 폭신폭신한 충전재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매우 가벼워서 착용감도 좋을 것 같네요.




코스트코에서 수입한 제품으로 생산국은 중국이네요.





13kg부터 23kg 체중의 어린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저희 아이는 13kg 이예요.




현재 38개월인 제 아들이 입어보고 있습니다.




아주 좋아하네요.




기분이 좋아져서 나름의 멋진 포즈를 잡고 있습니다.




이건 역시.. 제 아들이 쓸건데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US divers 어린이용 스노클링 셋트 입니다.





38개월 아이가 이걸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4살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네요.





이렇게 여행용 주머니도 제공되구요,




물안경과




오리발, 스노클이 있습니다.




주요 부위 재질이 실리콘이라 부드럽고 만듦새는 좋네요.





실리콘 스노클링 셋트라고 써있군요.




박스에 착용법들이 나와 있습니다.




제 아들이 또 착용을 해봤는데요,




아무래도 입으로 숨쉬게 하는게 쉽진 않을것 같습니다.

사이판에서 열심히 가르쳐봐야겠네요.




여기서부터는 구명조끼 안에 들어있던 설명서 등을 찍은 사진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