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고발

서울, 제주도가 중국땅? 이게 무슨 개소리야!

반응형

아름다운 제주도 사진들을 구경하려고 구글 검색을 하던중에 예쁜 성산일출봉 사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사진을 보려고 클릭을 했더니 '이지투어 차이나'란 여행사의 사이트로 들어가지더라구요. 그곳에서 저는 황당한 광경을 보고야 말았습니다.

 

제가 찾은 사진입니다. 성산일출봉이죠.

제가 찾은 성산일출봉 사진이 어이없게도 China photos 안에 들어있더라구요. "이게 왜 중국 사진이지?" 하고 사이트를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중국사진들' 카테고리를 들어가보니 서울도 거기에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도쿄, 교토, 오사카, 하롱베이, 호이안, 미얀마 등 중국과 관련없는 아시아 국가들이 모두 중국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명동 사진들 입니다. 관광지 소개를 하는거야 뭐 상관 없는데 왜 이게 중국 사진인건가요?;

 

경복궁 사진들도 아주 많이 보이네요. 역시 중국에 포함되어 있는 서울의 경복궁 입니다.

 

그외에도 위와 같이 수많은 아시아의 도시들이 중국의 도시들과 함께 중국 사진 카테고리에 들어 있었습니다. 주로 한국, 일본, 동남아시아 국가들만 중국에 포함시켰더라구요.

 

이 회사는 중국 광시성 계림에 있는 여행사 같습니다. 언어는 영어만 지원하고 있는걸 보면 미국 및 전세계의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중국 여행객을 모으는 회사 같습니다. 이 회사가 이런 멍청한 짓, 혹은 만행을 저지른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매우 우려스럽고 굉장히 기분나쁜 일인 것은 확실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