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일기장

카니발 실내등 교체했어요

반응형

카니발은 '가족의 차'죠. 아무래도 가족과 함께 타는 차이다보니 때에 따라선 실내가 집처럼 환~한게 더 좋을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실내등 교체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카니발 실내등은 인터넷 쇼핑에서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온라인 주문하고 택배로 받았어요.

교체가 별로 어려운 것은 아니니 직접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택배로 온 상자를 보니 이렇게 왔어요^^

 

 

본격적인 교체를 위해서는 1자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카니발 1열에 있는 등이죠. 이것부터 갈아봤습니다.

 

1자 드라이버를 틈에 넣어서 살짝 열어주었습니다.

 

이렇게 생겼네요. 전구가 들어있는게 눈에 보입니다.

 

원래 카니발 실내등(1열)은 이렇게 생겼군요.

 

그걸 왼쪽껄로 바꿔주면 됩니다.

 

이렇게요. 그냥 밀어넣으면 끼워집니다.

 

스위치를 눌러보니 엄청 환하네요^^

 

원래있던 누런 똥불과의 비교 입니다ㅎㅎ

 

왼쪽도 바꿨습니다. 훨씬 보기가 좋군요.

 

2열의 등도 바꿔봅니다.

 

이것도 틈을 이용해 뚜껑을 잘 열어봅니다.

 

원래 들어있는 전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생긴걸 끼워주면 되는데요, 이놈은 쓸 곳이 많군요ㅎㅎ

 

불이 잘 들어오네요^^

 

맨 뒤에 있는 등도 바꿉니다.

 

역시 1자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이렇게..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역시 똑같은 등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맨 앞부터 뒷쪽 끝까지 카니발 실내등은 모두 바꿨습니다.

환해서 너무 보기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