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PP카드 제공되는 우리카드 블루다이아몬드2 혜택정리

반응형


PP카드(Priority Pass)가 제공되는 카드중엔 연회비가 저렴한 편인 우리카드의 블루다이이몬드2 카드를 수령했습니다. 참고로 마일리지형 마스터카드(MasterCard)로 신청하셔야 PP카드가 제공됩니다. 연회비는 12만원 이네요.

어차피 10만원에 거의 근접한 가치의 바우처를 제공하므로 연회비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포인트형으로 했을 때의 특화서비스 입니다.

마일리지형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PP카드가 필요없고 포인트를 모으기 좋아하시는 알뜰한 분이라면 포인트형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마일리지형일때의 특화 서비스인데요, PP카드야 당연하고 공항철도와 리무진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네요.

이건 까먹기 쉬워서 밑줄 쳐놨습니다ㅎㅎ





위의 기프트 바우처들 중에서 하나를 골라야 합니다.




여행서비스에서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도 괜찮아보이네요.

해외 ATM 현금인출수수료가 건당 3$ 면제입니다.

데이터로밍 무료 서비스도 이용할만 합니다.


PP카드를 발급받는 경우(마일리지형 마스터카드) 본 카드 자체의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 기능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정호텔이 얼마 안되어 아쉽긴 하지만 2박 연박시 1박 무료도 괜찮아 보입니다.

제주도 렌터카이용시 하루나 이틀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도있고

KTX승차권 10% 할인 기능도 있네요.








마스터카드 다이아몬드의 특화 서비스 보기


JCB 플래티넘 카드의 특화 서비스 보기



카드의 혜택들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사용하면 많은 절약이 됩니다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