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발 갈라짐, 각질 제거 - 뉴트로지나 풋크림

반응형


원래는 평생 그런일이 없었는데..

최근 발뒤꿈치에 굳은살이 많아지더니 갈라져서 피가 나기까지 하더라구요.

40대가 되니 몸 여기저기에 이상이 오네요. ㅡㅡ;


우선 발뒤꿈치가 아프니까 걷기도 힘들고...


평상시엔 "저게 왜 필요해?" 하다가도 이럴땐 평소 광고노출이 많았던 상품 이름이 자연스럽게 떠오르더군요.

"숄벨벳스무스익스프레스페디" 머 이런 상품이 필요한거 아닌가.. 생각도 나구요ㅎㅎ


그러다가 우선 풋크림이라도 발라보자, 하고 이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뉴트로지나 풋크림은 56그램짜리 2개를 주문했는데요,

배송비 포함해도 1만원 안쪽에 구하실 수 있습니다.


이걸 주문하기 전에 일반적인 로션이나 크림들을 발에 발라봤는데요,

아무 효과가 없더라구요.


아마 풋크림은 풋크림만의 특징이 있을것 같네요.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이 들어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생긴 튜브형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풋크림을 바르기 전의 제 발뒤꿈치의 상태.

별거 아닌거 같은데 은근히 아프고 신경쓰여요ㅠㅠ




이만큼을 발랐어요.


근데 신기하네요.



밤에 발 뒤꿈치에 저만큼 바르고 잤더니 다음날 아침에 하나도 안아프더라구요.




이건 두 번째 바를 때의 모습 입니다.


단 한 번만 발라도 각질이 부드러워지고 갈라진 곳이 아물어버리는 효과...


숄 어쩌구 하는거 안사고 이 풋크림부터 사기 다행이네요.


사실 왠만한 발 각질은 갈아내거나 잘라내기보단 풋크림만 잘 발라줘도 된다고 해요.


이 풋크림.. 저렴하고 효과도 좋네요. 추천해요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