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대만에서 온 야채 누가 크래커

반응형


대만에서 오신 분이 주신 누가 샌드위치 크래커...




이런 박스에 들어있는데요, 핑크색 박스가 정말 선물 같네요ㅎㅎ




대만은 간식류를 참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이런 낱개 포장인데요, 크래커 하나씩 들어 있습니다.


뭐.. 포장으로 보자면 혜자보단 창열에 가깝긴 하지만...


그만큼 대단한 퀄리티가 있겠지.. 하고 넘어갑니다ㅋㅋ



파가 덕지덕지 붙어있습니다.


냄새도.. 야채크래커 냄새가 납니다.

냄새로 보자면 거의 똑같네요ㅎㅎ




안에 들어있는건 보통의 크림이 아니라 누가 입니다.

쫀득쫀득한 느낌의... 그 누가 아시죠?



시식은 제 아들이 해보겠습니다.





어디 먹어볼까...?





음.. 맛이...




이 맛은...




!!!





"맛있어요!"



맛있다고 하네요.. 한 번에 3개를 먹었습니다.



현재 누가 크래커는 인터넷에서 직구로도 구매하실 수 있고요,



오늘 코스트코에 가보니 이렇게 30봉이나 들어있는.. 훨씬 푸짐한 누가 크래커가 9990원 이네요.

다른 회사의 제품이긴 하지만 맛은 비슷하지 않을까 합니다.


야채 크래커 2 장 사이에 누가가 들어있다는 점은 똑같으니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