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마켓컬리 픽어베이글, 인절미모나카 트루리뷰

반응형


마켓컬리에서 어제 주문한 물건들이 새벽 4시쯤에 도착했더라구요.

받은 것들 중에서 우선 먹어본 베이글과 모나카에 대해서만 솔직한 평가를 내려볼께요ㅎㅎ


픽어베이글의 블루베리 베이글 입니다.

다른 맛을 사고 싶었는데 다 매진이더라구요.


1개에 2600원 짜리 베이글인데 코스트코나 트레이더스 베이글과 뭐가 다를까요?





베이글을 잘라보았습니다. 블루베리가 들어있는 모습이군요.

근데 냄새가 좀 세네요.




블루베리향과 바닐라향이 들어 있는데요~

저에겐 향이 좀 세게 느껴졌습니다.


향을 따로 넣지 않아도 블루베리가 들어있으니 맛이 있을텐데...

약간 아쉽네요^^



다음은 쫀 - 득 인절미 모나카 입니다.




이런 포장에 들어 있구요,




원료를 보니 대두가 23.44%, 볶음콩가루 6.25%가 들어있네요.

확실히 콩이 많이 들어 있으니 '인절미'라는 단어를 갖다 붙여도 될것 같긴 합니다.




500원짜리 느낌의 디자인이네요.

참고로 개당 600원 주고 샀습니다.

왠지 비싸게 주고 산 느낌 입니다ㅎㅎ




맛은...


찹쌀모나카와 큰 차이가 없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팥맛과 단맛이 강해서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든 간식이거든요.

하지만 잘 먹어보면 콩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인절미 맛이 느껴집니다.


제가 원래부터 모나카를 잘 먹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