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식인 내공 대박. 한 번에 50만점을 받다.

반응형

열심히는 안하지만, 저도 지식인을 하기는 합니다.

가끔이요^^

 

그런데 최근에 정말 대박!!!

을 경험했습니다.

 

답변 한 번 했는데 내공을 무려 50만이나 받은거예요ㄷㄷㄷ

 

 

이렇게 카카오뱅크 후불교통카드에 대한 질문이었죠.

 

주말에 지식인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질문이었는데요,

질문자님께서 내공을 50만점이나 걸어놓으셨더라구요.

 

주말이라 인터넷을 하는 분들이 적어서 그런지.. 답변이 잘 안달리더라구요.

저는 지웠던 카카오뱅크를 다시 설치하기까지 하면서 성실하게 답변을 했습니다.

 

아래처럼요.

 

 

그런데 답변을 달면서도 채택이 될거라는 생각은 안했었어요.

내공을 50만점이나 걸었다는게 왠지 말도 안되는것 같아서 말이죠.

 

답변을 해도 채택을 안해줄것 같다고 생각했죠.

 

하지만 제가 답변을 하고 외출하고 다시 집에와서 보니 채택이 되어 있더라구요.

 

한 번에 50만점의 내공을 받게되니 정말 신기했어요^^;;

 

원래 지식인을 잘 안했었는데 갑자기 내공이 많이 생기니 레벨을 좀 높여볼까 하는 생각도 생기게 되었구요.

 

내공가지고 뭘 할 수 있나요?

 

채택답변 숫자를 늘리는건 굉장히 어려울거 같은데... 내공가지고 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죠?ㅎㅎ

 

암튼 특이한 경험을 해서 주저리주저리 글을 적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