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이케아 HEKTAR 집게조명, LEDARE LED램프, GRUNDTAL 휴지걸이

반응형


저는 별로 살게 없어도 이케아를 자주 갑니다.

왕복 2시간 거리인데.. 그래도 자주 갑니다.

오픈때부터 하도 자주가서 이제 뭐가 어디있는지

다 머리에 들어있을 정도이지만,

그래도 재미있거든요^^


위의 사진에서 보는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과 같은..


왠지 마케팅상의 이점을

 노리고 사용한 것 같은 어색한 표현들도

왠지 어울려 보입니다ㅎㅎ




얼마전에 갔을땐 식기류들도 들어왔더라구요.




이런 도자기류, 유리류의 식기들을 비롯해




냄비들과 후라이팬 같은 각종 조리도구들도 팔더군요.

저도 몇 개 샀습니다.




이케아 집게조명 HEKTAR 를 두 개 사왔어요.




이 제품은 집게형으로 장착할 수도 있고 못으로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램프는 e14 규격으로 최대 7w 까지 가능해요.

근데 한국에 e14 규격의 램프들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습니다.




HEKTAR 집게형 조명의 부속품들 입니다.




저는 이렇게 책꽂이에 두 개 장착했어요.




HEKTAR 에 쓸 수 있는 조명은 이케아에서 파는 LEDARE LED 램프(303.185.11) 인데요, 

하나에 1만 5천원이나 하니 좀 비싼 편입니다.


이 램프의 대안으로 제가 이마트의 6,100원짜리 램프를 추천해드린 바 있습니다.

(해당 리뷰 : http://truereview.tistory.com/254 )





멋져보여서 그냥 충동구매했던 GRUNDTAL 휴지걸이.





휴지걸이지만 쓸모가 있어보여서 구매했는데, 

스텐레스 재질이라 세련되어 보이고 튼튼합니다.

아직 설치는 못했네요ㅎㅎ


~


반응형